베트남 다낭 4박 5일 자유여행, 이대로만 다니면 완전정복!

이번 휴가지는 베트남 다낭으로 계획하고 계신가요?

베트남에는 다낭, 나쨩, 호치민 등 다양한 여행 선택지가 있지만 베트남에 처음으로 가시는 거라면 다낭을 추천드립니다. 다낭의 미케비치는 미국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로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입니다.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해변이 있는 도시, 베트남 다낭 4박5일 여행 일정을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다낭으로 4박5일 여행을 계획한다면, 아래의 여행 일정을 참고해보세요.

이 일정은 주요 관광지와 맛집, 쇼핑지를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KakaoTalk 20230723 175030599

다낭 여행 기본 정보


Day 1, 다낭 도착 및 시내 탐방

아침: 다낭 국제공항 도착 후 호텔 체크인
점심: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방문
오후: 다낭 시내투어 (바로가기)
저녁: 한강 크루즈, 대관람차 탑승 등 야경 감상
숙박: 다낭 시내 호텔

첫 날은 도착시간이 각자 다르실텐데요. 오전에 도착하신다면 점심식사부터 본격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 도착했으니 첫 식사는 베트남 전통 요리를 맛 봐야겠죠? 베트남 전통 요리인 반 쎄오나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오후엔 다낭 시내를 둘러봅니다.
다낭 대성당(핑크성당)핫한 카페 등 시내를 둘러보고, 동양 최대 67미터 해수관음상이 있는 선짜반도의 영응사를 방문합니다.

저녁엔 한강 유람선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시내 투어하는 날에 한강 크루즈를 탑승하면 가장 효율적인 코스입니다.

KakaoTalk 20230723 174401817
다낭 대성당, 일명 핑크성당

Day 2, 베트남 중부 탐험

아침: 한 시장 방문
점심: 해변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맛보기
오후: 오행산 – 논 느억 비치 방문
저녁: 스카이바에서 석양을 감상하며 저녁 식사
숙박: 다낭 시내 호텔

다낭 시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시장’ 에서의 쇼핑을 둘째날 오전에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빼곡히 늘어선 상점과 각종 기념품들이 즐비한 이 곳에 이미 체력이 다한 오후나 저녁에 온다면 꼼꼼히 구경하는게 힘들 수 있으므로 체력이 있는 오전에 방문하여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한 시장에서 베트남의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를 구매하여 다음 날 호이안에서 인생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은 계획입니다. (아오자이는 한시장 2층에서 구매 가능)

다낭에 왔다면 해변가 레스토랑을 들려 꼭 멋진 식사시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논느억 비치는 오행산 앞 5성급 고급 리조트가 늘어선 해변으로 미케 비치보다 상대적으로 조용합니다.
논 느억 비치에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다낭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푸라마 리조트 다낭 고급 호텔과 리조트가 있습니다.

KakaoTalk 20230723 174154468
호이안 올드타운의 등불

Day 3, 호이안 세계문화유산 탐방

아침: 호이안으로 이동 후 호텔 체크인
점심: 호이안 강가 레스토랑 방문
오후: 올드타운 방문, 호이안 코코넛 배 체험 바로가기
저녁: 올드타운 내 레스토랑
숙박: 호이안 호텔

다낭에서 가까운 호이안에서 1박을 추천드립니다.
호이안은 세계문화유산에 선정 된 도시로 다낭에서 3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당일치기로도 많이 다녀오는 코스지만, 당일치기 하기에는 볼거리와 쇼핑스팟이 많아 2박 연속 호이안을 들리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는 호이안에서 묵으시면서 호이안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기시길 바랍니다.

만약 호이안에 당일치기로 가신다면, 저녁 석양과 밤에 보는 등불들이 특히 예쁘니, 오후에 들려서 밤까지 있다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올드타운에서는 강가에서 배 타는 투어를 안 해 볼 수 없습니다. 저녁노을이 지는 무렵 호이안 올드타운의 강가에서 배를 타며 강가의 석양을 마음껏 만끽해 보세요!

Day 4, 바나힐 투어

아침: 바나힐 투어 바로가기
점심: 현지의 유명한 레스토랑에서 식사
오후: 바나힐의 ‘황제의 묘’ 방문
저녁: 다낭의 선짜 야시장에서 쇼핑과 식사
숙박: 다낭 시내 호텔

바나힐은 해발 1500m 고산 지대에 지어진 다낭 대표 테마파크입니다. 다낭이 프랑스의 식민지 시절일때 건설되어 유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케이블카가 있는 곳이며, 다낭의 포토스팟으로도 유명한 골든브릿지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녁에는 용다리 서쪽에 있는 선짜야시장에서 식사와 야시장을 즐기도록 합니다.
주말에 방문하면 용다리에서 불쇼와 물쇼를 관람할 수 있기때문에 용다리에서 가까운 선짜 야시장을 추천합니다.

Day 5, 여유로운 마지막 날

아침: 호텔에서 아침 식사 후 체크아웃 / 짐 보관
오전: 다낭의 해변을 즐기거나 마지막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간
점심: 미케비치 근처 레스토랑에서 식사
오후: 다낭 국제공항으로 이동하여 귀국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인 미케비치 주변엔 맛집들이 즐비합니다.
다낭에서의 마지막 식사를 해변가에서 먹을 수 있다면, 여행의 즐거운 추억이 아름답게 마무리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 다낭 4박5일 여행일정 추천

다낭은 역사적으로 훌륭한 유산이 많은 매력적인 관광지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음식과 전통 시장 등의 문화를 즐기며 4박 5일을 꽉 채워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행지 입니다.

베트남 다낭으로 자유여행을 떠나신다면 이 글의 일정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여행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Leave a Comment